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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콜택시 이용자들이 꼭 알아야 되는 유용한 꿀팁 (feat : 전일예약제도)

스토리브이 2022. 9. 10.

장애인콜택시 이용자들이 꼭 알아야 되는 유용한 꿀팁 (feat : 전일예약제도)

서울시장애인콜택시 전일예약제도

장애인콜택시는 거의 90% 이상의 고객이 바로콜 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량을 신청합니다 당일 목적지가 정해지면 일반 콜택시처럼 바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매일 일정한 시간에 병원에 진료를 받는 환자나 같은 시간에 등교하는 학생이 있다면 '전일예약제도'를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전일예약제도의 이용취지와 이용대상


전일예약제도는 매일 오전 시간에 같은 시간대에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든 제도입니다
예를 들어 저처럼 정기적인 진료를 받는 환자나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특히 이용대상은 지제 장애가 심한 장애인 +휠체어를 이용하는 환자 대상입니다


전일예약제도 이용방법


전일예약제도는 앱이나 전화로 신청 가능합니다 중요한 키포인트는 24시간 전에 신청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일 오전 8시 이용하시려면 오늘 오전 8시 이후에 신청하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전화는 1588-4388 또는 02-2024-4200으로 전화 접수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저는 주로 앱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앱이 편리하고 배차 진행 상황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일예약제도 운행시간


전일예약제도는 오전 7시, 8시, 10시  이렇게 3타임이 예약 가능합니다 주로 아침에 병원에 가거나 학교에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 아쉬운 것은 9시 예약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시간대는 다른 고객들도 주로 이용하는 시간대라서 다른 이용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주의사항은 각 시간에 배차신청을 한다고 바로 배차신청이 되는게 아니라 그 시간에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차량으로 배차되기에 감안하시어 배차신청을 하시면 장애인콜택시를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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